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113. 5월 20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0-05-21
Mrs. Olivares 선생님과 에듀프로 수업을 하고 있는 지호 / 예종 / 세환이는 지난주부터 “Harry Potter and Philosopher’s Stone”에 대한 novel study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까지 책 읽기를 끝내고 112페이지에 달하는 novel study package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선생님께서는  세 학생들이 작성한 Package를 중간 중간 온라인으로 체크 하시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조언을 해 주고 있으며, 세 학생 모두 착실하게 package를 채워 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완성된다면 정말 뿌듯함을 느낄 것 같네요~~

Novel Study와 더불어 시사공부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금 현재 가장 핫한 COVID-19에 대한 상식을 키워 나가기 위해 “COVID-19 Backgrounder – What does the Science say?”라는 주제의 자료를 읽고 문제 풀이하는 Reading Comprehension 수업도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Mrs. Olivares 선생님께서는 지호 / 예종 / 세환이가 수업 진도에 성실히 따라와 주고 있는 것에 대해 칭찬을 많이 해 주십니다. 학교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수업과 더불어 에듀프로의 온라인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세 학생들이 정말 기특합니다!!

한국에서 캐나다로 소포 보내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현재 캐나다로의 EMS 소포 발송은 토론토 지역을 제외하고는 불가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이곳 칠리왁으로의 EMS를 통한 소포 발송은 안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EMS 프리미엄을 통해 보내시면 이곳에서 소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MS 프리미엄은 UPS와 협력하여 현재 일반 EMS 배달이 되지 않는 지역에 소포를 발송할 수 있는 제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http://www.emspremium.com/

발송 비용이 일반 EMS보다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고, 물품의 종류에 따라 관세를 추가로 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물품이 아니라면 발송은 조금 미루어 두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EMS 프리미엄을 통해 아이들에게 한국의 공적 마스크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곳 캐나다는 한국의 공적 마스크 같은 품질의 마스크를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Dental Mask나 천으로 만든 Cloth Mask 를 사용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