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152. 10월13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0-10-14
Thanksgiving 연휴를 잘 마치고 오늘 학교에 모두 건강하게 잘 등교 하였습니다.
오늘부터 Secondary school 학생들의 경우 2번째 과목의 수업이 시작 되었습니다.
태겸이는 Physics 11, 세환이는 French 9, 나린이는 English 9의 수업이 시작되었는데요.
세 과목모두 학습량이 많은 과목들이기 때문에 매일 주어지는 과제와 수시로 실시 되는 퀴즈 및 테스트 등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고 좋은 내신 관리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 하였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부분이 있어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학과목 담당 선생님께 적극적으로 도움을 구하고, 에듀프로 선생님과도 꼭 상의 하도록 강조 하였습니다.

오늘 칠리왁을 포함한 Fraser Valley 지역에 불고 있는 강풍으로 인해 여러 곳이 정전이 되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마을은 정전이 몇 시간째 이어지고 있는데요. 다행이 에듀프로 학생들의 홈스테이 집들이 있는 지역은 모두 전기가 잘 들어가고 있으며, 오늘 수업을 담당 하신 리카르드 선생님집도 정전이 되었다가 저녁에 전기가 들어와서 줌 미팅을 통한 에듀프로 에세이 집중 수업은 잘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습니다.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아침에 학교에 등교 할 때는 따뜻한 겉옷을 꼭 챙겨 입고 다니도록 당부 하였습니다.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도 건강 유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