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154. 10월 19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0-10-20

지난 주말에 주어졌던 에세이 작성하기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New essay topics:

1) choose one of the two courses you have had so far this school year and defend it as being the most important course in your grade (even if you don’t think it is). Give three reasons in your thesis for your choice.

2)write a basic essay explaining why democracy is a better political system than. A Dictatorship.

오늘까지 제출해야 하는데요. 태겸, 세환, 나린이 모두 두 가지 에세이를 잘 작성하여 Mr. Chadsey 선생님께 제출 하였습니다. 매주 에세이를 쓰다 보니 에세이 작성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 되고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Mr. Chadsey 선생님께서도 에듀프로 학생들이 수업 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주어지는 과제도 빠짐없이 열심히 하고 있음에 많은 칭찬을 주셨습니다.

*세환이는 지난 주말 홈스테이 사촌들과 Thanksgiving Dinner를 함께 하였습니다. 가족들간의 일정 때문에 일주일 늦게 Thanksgiving Dinner를 맛보았는데요. 홈맘께서 칠면조 요리 및 감자 요리를 아주 맛있게 준비 하셨다고 해요~~ 오늘 학교에서는 French 9의 Unit 2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어제 복습한 부분은 자신있게 답했다고 합니다. 매주 테스트가 있으므로 매일 수업 내용을 꼭 복습하도록 강조 하였습니다. (수학 투터링 : Linear Equations / Slope and Intercept form practice)

*나린이는 지난 토요일 친구들과 함께 할로윈을 앞두고 유령의 집으로 꾸며진 Reapers 에 다녀 왔습니다. 마스크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하면서 다녀 왔습니다. 해가 진 후 밤에 들어 가서 무서움이 더했다고 하네요~~ English 9 수업은 진도가 빠르고 수업량이 많지만 나린이는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오늘 수업후에는 Grammar 문제 풀이와 Poem worksheet 풀이가 과제로 주어졌습니다. 어려워서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과제가 있으면 에듀프로 선생님께 도움을 받도록 당부 하였습니다.

*태겸이는 지난 주말 홈파와 함께 마트에 함께 다녀 왔습니다. 태겸이가 필요로한 간식 등을 함께 구입 했다고 합니다. 영어 투터링 잘 이루어 졌으며, 투터샘과 함께 SAT테스트의 Essay Writing 파트의 Practice test를 해 보았으며, Writing section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한 팁을 익히고 writing strategy 를 세우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학교 Physics 11 수업에서는 Kinematics 단원의 수업이 이어지고 있으며, 태겸이는 어렵지 않게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