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156. 10월 26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0-10-27
안녕하세요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

10월도 어느덧 마지막 주에 접어 들었네요.
이곳 날씨도 제법 쌀쌀해 져서 지난 주말에는 산 위에 눈이 오는 등 아침 저녁으로는 가을을 넘어 초 겨울 날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혹여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에듀프로 학생들에게 따뜻한 겉옷을 꼭 챙겨 입고 다니도록 당부하고 있습니다.

10월 중순부터 독감 예방 주사 접종이 시작 되었습니다. 접종을 원하는 사람들은 가까운 약국에 가서 쉽게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듀프로 학생들에게는 부모님과 접종 여부를 확인 하도록 하였고, 접종을 원하면 빠른 시일내에 접종이 되도록 홈스테이 부모님께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주말 에듀프로 에세이 작성 과제가 2개 있었습니다. 다음 주제에 대한 에세이 작성 이었습니다.

1) Choose something unpopular -something most people don’t like- and defend it as being good.

2) Who do you think should win the American election? Why?
(You may need to do a little extra research for this question )

두 번째 에세이 주제는 현재 북미에서 가장 핫한 주제인 과연 누가 미국 차기 대통령이 될 것인가에 대해 리서치 해 보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보는 에세이 입니다. 에듀프로 학생들은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 지 궁금해 지네요~~

*세환 : 수학 투터링 잘 이루어 졌으며, SSAT 실전 모의 고사 실시 하고 오답 풀이 하였습니다. 오늘 학교 French 9수업에서는 숫자에 대한 퀴즈를 보았고, 요일과 날짜 말하기 등에 대한 표현을 배웠습니다. 또한 French Culture 에 대해 알아보는 수업도 있었습니다. 세환이는 현재 88%의 중간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에는 중요한 테스트도 예정되어 있는데요. 시험 준비를 철저히 하여 좋은 내신 성적 유지를 위해 노력 할 것을 당부 하였습니다.

*태겸 : 지난 주에 있었던 Physics 11 테스트에서는 만점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우수한 성적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 있었던 퀴즈도 잘 보았다고 하네요. 영어 투터링 시간에는 SAT Essay writing 연습과 Proof Reading skill 연습을 하였습니다.

*나린 : 나린이는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Langley에 있는 Escape room 에 다녀 왔습니다. 마스크 착용 하였고, 손 소독을 철저히 했다고 하네요. 또한 홈맘 친구 가족의 생일 파티가 있어서 참석하기도 하였습니다. English 9에서는 현재 89%의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퀴즈와 테스트 등에서 좋은 결과를 내어 좀더 내신을 높여 보겠다고 하네요. 나린이 화이팅입니다!! (수학 투터링 : Constant of Proportiona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