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00. 4월 7일 에듀프로이모저모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4-08
부활절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 하였습니다.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집집마다 앞뒤 정원의 잔디를 관리하고 봄 꽃들도 새롭게 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꽃들과 나무들을 파는 Garden Center에 가서 구경을 하다 보면 코로나 시대로 인해 움츠려졌던 마음이 나도 모르게 활짝 피어 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한국도 따듯해진 날씨 덕분에 봄 꽃들이 활짝 핀 사진을 보았습니다. 특히 올해 벗꽃이 아주 멋지고 화려하게 돋아난 것을 지인이 보내준 사진으로 볼 수 있었는데요.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도 활짝 핀 봄꽃을 바라보며 따뜻하고 생기 있는 기운을 느껴보는 시간을 꼭 가지시길 바랍니다. 내년 봄에는 친구들과 만나 꽃구경을 함께 가는 날이 꼭 오기를 기대합니다~~

세환이는 PE9 수업 잘 참여하고 있습니다. 매일 수업에 참여하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다 보이 더 이상 근육통이나 피곤함은 없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배드민턴 연습이 한창인데요. 세환이가 실력을 좀 발휘 했다고 하네요~~

태겸이는 Chemistry 11 수업 수강 중 인데요. 태겸이는 이미 수업 했던 Physics 과목이 더 흥미로웠다고 합니다. 12학년 때 Chemistry 12와 Physics 12 중에서 한 과목을 선택해서 수강해야 하는데 태겸이가 더 자신 있어 하는 Physics 12 과목을 수강하기로 하였습니다. 12학년의 수강 과목에 대한 수강 신청이 잘 되어 있는지 카운슬러 샘과 더블 체크 하기로 하였습니다.

나린이는 Math9수업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진도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잘 이해 하였고, 수시로 이루어 지는 퀴즈에서도 좋은 성적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업 진도가 빠르니 매일 복습하는 시간 꼭 가지도록 강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