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24. 11월 에듀프로 이야기 (3)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11-25
한국에도 뉴스로 전해졌듯이 이곳 BC 주 서부에 얼마 전 내린 폭우로 인해 홍수가 나고 주요 고속도로가 물에 잠기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왔습니다. 지난주에는 칠리왁 지역의 모든 학교들이 일주일간 문을 닫았었는데요. 이번 주부터 학교는 모두 정상적으로 등교 하고 있으며, 에듀프로 수업도 정상적으로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막혔던 도로들도 점차 정상화되고 있는데요. 그 동안 칠리왁과 옆 도시인 아보츠포드를 연결하는 1번 고속도로가 물에 잠겨 있어 불편함이 많았었는데 이 1번 고속도로가 내일부터는 정상화 될 수 있다는 발표가 조금 전에 있었습니다. 에듀프로 학생들과 홈스테이 가족들은 모두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어느 집도 홍수로 인한 피해는 없었습니다.

이번 주부터 Term2의 수업이 본격적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Term1과 동일한 과목들의 수업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1학기의 마지막 Term인 만큼 한 학기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내신 공부에 더욱 노력할 것 입니다.
겨울이 한층 다가온 느낌입니다. 아직 영하로 기온이 내려가지는 않지만 비가 자주 오고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므로 컨디션 유지를 위해 따뜻한 옷을 꼭 챙겨 입도록 늘 아이들에게 당부하고 있습니다.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도 환절기 건강 유의 하세요.